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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 아쿠아몰 1층(롯데백화점광복점 아쿠아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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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이용동의]
  •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iPhone, iPad, AirPods 은 수리접수시 ‘나의 아이폰 찾기’ 가 해제되어있어야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
  • 분실등록제품, 도난등록제품은 수리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임의분해, 개조, 해킹, 비공식 부품의 수리 또는 그와 유사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수 있습니다.
  • 노트북, iPhone, iPad, AirPods의 경우 제품 겉면에 붙인 보호필름 등은 수리/교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버전의 iOS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여 최신버전으로 복원됩니다.
  • 여기 기재한 모든 정보는 정확한 사실에 근거하며 고객정보는 애플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의거해 서비스 제공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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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 관련하여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의 경우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정보의 조회, 수정이 가능하며, 탈퇴 절차를 통해 철회(가입해지) 가능합니다.

    2. 철회 시, 본인임을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하며, 철회신청서에 서명하는 방식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서명 시 개인 정보 철회 절차에 따라 삭제 되며, 요청 시 삭제 된 내용을 문서나 서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내용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 서비스 유형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절차 중 하나로 진행됩니다.

    1. 센터 현장 처리

    절차: 수리접수 > 당 센터에서 제품점검,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확정 > (고객에 의한) 수리계약 체결여부 결정 > 수리 진행 > 수리완료 > 수리비 지급 및 수리된 제품 반환

    * 센터 현장 처리에 해당 되는 수리의 종류: 서비스제품(전체제품교체), 부품 수리

    iPhone 모델 모듈교체 가능품목
    14, 14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후면 유리, 중간 시스템, TrueDepth 카메라 디스플레이 당일 서비스는 iPhone 6s 이후 모델부터 가능합니다.
    (SE 1st gen 제외)
    14 Pro, 14 Pro Max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후면 시스템, TrueDepth 카메라
    13, 13 Pro, 13 Pro Max, 13 mini
    12, 12 Pro, 12 Pro Max, 12 mini
    11, 11 Pro, 11 Pro Max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TrueDepth 카메라
    XR, Xs, Xs Max
    8 Plus, X, SE 2rd GEN, SE 3rd GEN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8 배터리,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7, 7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6s, 6s Plus 배터리, 후면 카메라
    5s, SE 1st Gen, 6, 6 Plus 배터리, 스피커, 진동모터, 후면 카메라

    2. Apple 수리센터 이관

    절차: 수리접수 > 당 센터에서 제품점검,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1차 견적 > (고객에 의한)Apple 수리센터 경유여부 결정 > 당 센터에서 수리센터로 해당 제품 송부 >

    수리센터에서 수리필요내역 및 수리비용 최종 견적 > 1차 견적과 금액변동시 재통보 > 통보에 따른 고객결정(취소가능/별도비용 없음) >

    수리진행(수리취소시 제품반환) > 수리완료 > Apple 수리센터에서 당 센터로 수리 완료된 제품 송부 > 수리비지급 및 수리된 제품반환


    2-1. Apple 수리센터 해당 모델&증상 (1)

    iPhone 모델 수리 센터 이관 증상
    iPhone
    전 모델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
    충전되지 않는 증상
    iTunes에 연결되지 않는 증상
    제품이 복구/복원 모드인 증상
    진단결과 추가 심사가 필요한 경우

    2-2. Apple 수리센터 해당 모델&증상 (2)

    iPhone 모델 디스플레이 모듈 수리에 해당하는 증상
    iPhone 5 이상 모델 Touch ID, 전면/FaceTime 카메라, 홈단추
    근접 센서, 수신기(통화) 오디오 품질
    디스플레이 문제(이미지 품질, 픽셀, 이물질, 터치, 빈화면, 검은화면),
    디스플레이 손상

    * 디스플레이 당일 서비스가 제공되는 센터 일 경우 6S 이후 모델은 당일 수리 가능 단, 센터 재고 현황 및 상황에 따라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음

    * 중요 안내사항

    1)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완료 되기전까지 수리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취소하는 경우 센터에 손해배상 해야합니다.
    2) 고객이 수리취소를 요청 한 경우 원칙적으로 원제품이 반환됩니다.
    단, 예외적으로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인하여 원제품을 반환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원래 금액으로 수리가 완료된 제품 내지 원제품과 실질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받게 됩니다.
    3) 수리 완료(또는 부품 도착) 안내일 기준 14일 이내에만 신청하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 방문 또는 연락이 없을 경우 신청하신 서비스는 취소 됩니다.
    4) 수리비용 확정절차에서의 수리비용은 교환되어 교체된 부품 또는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서비스 가격이 책정 됩니다.
    5) 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 민법 제 5조에 의거하여 법정 대리인이 동행해야 하며, 동행하지 못한 경우 반드시 해당 사실을 센터 직원에게 알리고, 법정 대리인이 서명한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권 또는 대리권을 증빙해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고 서비스를 진행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서비스센터는 민법 제 17조에 의거 취소권을 박탈하고 발생한 문제 또는 금전적, 물질적 손해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 서비스 진행 시 저장된 데이터(연락처/사진 등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될 수 있기에 백업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에 부착된 보호필름 등은 접수 시 제거되며, 별도 보상이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willy,s 서비스센터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하기위해 Apple에서 요구하는 절차를 준수 하여 진단 및 점검 절차가 진행되며, 서비스 절차 중 발생된 문제는 Apple의 보증에 따라 결정 됩니다.
    * 대한민국에서 수행되는 수리의 경우 Apple은 새 Apple 정품 부품 또는 테스트를 거쳐 Apple 기능 요구 사항을 통과한 이전에 사용한 Apple 정품 부품인 부품 또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예약은 방문 시간에 서비스 점검 및 진단에 대한 [방문 예약] 이며, 재고 및 수리 예약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위 사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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