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내용은 수리접수시 동일한 서비스 이용약관입니다.

저희 윌리스 서비스는 공정거래 위원회의 권고사항을 준수하고 있으며,
올바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아래의 내용을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iPhone, iPad, iPod 은 수리접수시‘나의 아이폰 찾기’가 해제되어있어야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

분실도난

분실등록제품, 도난등록제품은 수리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임의분해, 개조, 해킹, 비공식 부품의 수리 또는 그와 유사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수 있습니다.

필름 액세서리

iPhone, iPad, iPod의 경우 제품 겉면에 붙인 보호필름 등은 수리/교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복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iOS, macOS 버전으로 복원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본사가 방침에 대해 중요한 변경을 하는 경우, 본사의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된 개인정보 취급방침과 함께 게시될 것입니다. 모든 정보는 정확한 사실에 근거하며 고객정보는 Apple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의거해 서비스 제공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Apple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http://www.apple.com/kr/privacy/)에 따라 취급되면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