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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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수집•이용 항목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3.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4.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5. 개인정보의 처리의 위탁
6.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9.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사용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11. 개인정보 열람•정정•처리정지•삭제 청구
12. 권익침해 구제방법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수집•이용 항목
-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센터방문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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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터 예약시스템
필수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 수집•이용 목적 : 고객 식별 및 서비스 제공
- 보유기간 : Apple 서비스 예약일로 부터 5년 보관 후 즉시 파기
▶ 센터 접수시스템
필수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 수집•이용 목적 : 고객 식별 및 서비스 제공
- 보유기간 : Apple 서비스 접수 기간 부터 5년 보관 후 즉시 파기
▶ 온라인 칭찬 및 불편사항
필수 :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 수집•이용 목적 : 칭찬 및 불편사항 접수
- 보유기간 : 작성일로부터 1년 보관 후 즉시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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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보유기간은 Apple 서비스 접수 기간 부터 5년 보관 후 즉시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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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시행령 제41조
• 통신사실확인자료: 3개월
3) 국세기본법
• 국세기본법에 따라 거래기록 등을 보관: 제척기간
4) 회사 내부 방침
•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3.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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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원할 수 없도록 와이핑(Wiping)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제 3 자 제공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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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받는자 : 애플 코리아
• 제공 받는 목적 : Apple 제품 수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연락처, 주소
• 보유 및 이용기간 : 5년
-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 제공받는자 : 애플 싱가포르
• 제공 받는 목적 : AppleCare+ 가입 등록 처리 및 관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연락처, 주소
• 보유 및 이용기간 : 2년
5.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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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주)비욘드테크
- 위탁 내용 : 홈페이지 유지보수
- 보유 및 이용기간 : 위탁계약 종료 시 또는 업무 목적 달성 시까지
▶ ㈜다우기술(비즈뿌리오)
- 위탁 내용 : 문자발송 서비스
- 보유 및 이용기간 : 위탁계약 종료 시 또는 업무 목적 달성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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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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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받는 업체 및 연락처 : 애플 싱가포르, (65)6972-5171
•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주소, 이름, 주소, 연락처
• 이전되는 국가 : 싱가포르
• 이전받는 자의 목적 : AppleCare+ 가입 등록 처리 및 관리
•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 데이터 등록 할때마다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
• 이전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2년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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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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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법적요구사항에 따라 보관합니다.
•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각 직원 별 고객정보 접근 권한을 달리하고 수시 보안교육을 통하여 본 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즉각 회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보호활동 강화
• 개인정보 누출 유출 통지, 신고제도: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사고 발생 시 고객에게 해당 사실을 지체 없이 알리고 주무부처인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합니다. 또한, 고객 상담과 고객이 취할 수 있는 조치 그리고, 회사의 대응조치 등도 함께 통지,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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